내가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현재 20대이며 대학생입니다.
여러분과 이렇게 일상을 공유하고 제 생각을 여러분에게 전달하고 싶어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됬어요.
흠.... 이런 생각이 들었던 이유는 역행자를 읽고 나서 그런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 저자
- 자청
- 출판
- 웅진지식하우스
- 출판일
- 2023.05.29
위의 책 역행자라는 자기계발 서적을 봤는데 이런 말을 하더라구요.
하루 2시간씩 글쓰기와 책을 읽으라고!
저는 사실 글쓰기는 커녕 책에도 전혀 관심이 없었거든요. ㅋㅋ
책도 2시간을 안읽는데 글쓰기는 어떻게 하라는 건지 의문이 들었죠.
저는 글쓰기를 되게 어렵게 생각했는데 그냥 이렇게 블로그에 자기생각을 적는 것도 글쓰기라고 하시더라구요.그래서 저도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쓰기로 했습니다. 저의 일상이라도 공유할 생각이에요!
처음에는 네이버 블로그도 생각해봤어요.게다가 처음엔 티스토리가 뭔지도 잘몰랐어요 ㅋㅋ.네이버 블로그는 이미 계정이 있었고 뭔가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그래서 뭔가 방법이 없나 찾다가 티스토리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한걸음에 달려와 바로 가입했습니다.
이제 첫 게시물이니까 앞으로 꾸준히 글을 올려볼 생각이에요.저의 일상도 공유하고 앞으로 2시간씩 책을 읽을거니까 여러분께 책 추천도 해드리겠습니다.알려주고 싶은 정보가 있다면 그런 것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흠 잘모르는데 티스토리도 이웃 이런게 있나요? 그런 게 있다면 같이 소통도 하면 좋겠네요!아무튼 여러분 저희 역행자 작가님인 자청님이 말하신대로여러분도 2시간씩 어떤 일에 투자해보도록 해요!좋은결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ㅎㅎ.
앞으로 제가 얼마나 블로그를 꾸준히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려구요 ㅋㅋ.
뭐 저처럼 일상 글쓰고 쓰고 싶은대로 글쓰는 게 어려운건 아니니까꾸준히 하지 않을까요? ㅋㅋㅋ,,
아무튼 다음 게시물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어떤 주제로 글을 써볼지 고민을 해보도록 하지요!